studi2mr


 
 
   
 
[크리스마스 선물] 2009 크리스마스 선물
 글쓴이 : 내일공방
조회 : 121,153  
 





어젯밤에 생긴일
 
 
Share
         




 
바른생활
따뜻하고 잔잔하면서도 가슴뭉클한 이야기 잘 봤습니다.     답변 삭제
09-12-24 12:43
은파람
다시 돌아와주시면...제발..ㅠㅠ

잘 읽었습니다..ㅠㅠ     답변 삭제
09-12-24 13:17
fluxxx
영석씨 짱..^_^ b     답변 삭제
09-12-24 13:18
동방전기
아~~~ 그냥 지나칠수 없네요..

너무나 많은 생각이 머리를 스치고 지나갑니다...아흑...ㅠㅜ     답변 삭제
09-12-24 13:22
레바
퍼가도 될까요..     답변 삭제
09-12-24 14:07
가다가
퍼가도 될까요? 출처는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답변 삭제
09-12-24 14:30
zzz
마지막 진짜 어이 상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가 감동이야 ㅋㅋ     답변 삭제
09-12-24 14:30
어디서
감히 이십수년이나 차이나는 분에게 형님소리를 하나? 부모연배이신분에게 맞먹는 분위기일세?     답변
09-12-24 15:31
 
볍씨
그럼 아빠 라 부를까? 깔게 없으니 별걸다 까네?     답변 삭제
09-12-26 10:44
애써 의식적으로 그분을 생각안하려고 살았는데

뜻하지않게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다가오시네요...

이거 그리신분 정말 밉네요...     답변 삭제
09-12-24 15:53
잘봤습니다
어느새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잘보고 갑니다
제 블로그로 퍼가도 될까요 출처는 네이버블로그/beah_ 입니다     답변 삭제
09-12-24 15:57
버들향기
헉~~~ㅠ_ㅠ 가슴이 짠하게 아프네요..ㅠ_ㅠ     답변 삭제
09-12-24 16:00
김성영
아...오후 마감을 어떻게 하라고...ㅠㅠ

감사합니다........     답변 삭제
09-12-24 16:01
여우
자꾸만 눈물이 납니다. 좋은 작품 잘 봤습니다. 행복하십시오.     답변 삭제
09-12-24 16:07
잘봤습니다…
눈이 시큰..     답변 삭제
09-12-24 16:17
내일공방
재미없는 만화인데..  에구구 고맙습니다... 행복한 이브 저녁 되세요~  ㅠ,ㅠ     답변 삭제
09-12-24 16:20
스크랩
퍼가도 되나요? 꼭 퍼가서 여러사람 같이 보고 싶은데요 ㅠ     답변
09-12-24 16:36
 
내일공방
저도 두분께 허락받고 그린것도 아니라.. 유가족들 보시면 맘 꽤아프실텐데 싶었어요.  저도 그냥 그렸으니 출저만 밝혀주시면 퍼가셔도 괜찮아요     답변 삭제
09-12-24 16:46
감사
퍼 가도 되겠죠? 출처도 적혀 있으니까요~ 선물 감사해요~~     답변 삭제
09-12-24 16:41
해피 크리…
너무 따스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아요^^*     답변 삭제
09-12-24 17:04
제리렛고
저 꼭 퍼가고 싶습니다. 꼭 출처를 기재하겠습니다. 좋은 카툰 성탄 이브에 3분이 그리워지네요. 감사합니다.     답변 삭제
09-12-24 17:20
^^
저도 퍼가도되나요^.^ 출처남길게요 ! 감사히 담아갑니다     답변 삭제
09-12-24 17:37
풍우래기
퍼가도 될런지요.. 꼭 출처 남기겠습니다..     답변 삭제
09-12-24 18:05
닭발은세개
감사히 퍼 가겠습니다. ㅠㅠ 마지막  쯤에서 눈물이 막 나오려는데 참았습니다.     답변 삭제
09-12-24 18:21
곰팅마눌
저도 퍼갈게요^^ 정말 짠하네요~     답변 삭제
09-12-24 23:13
unme
저도 퍼갈께요 감사합니다.     답변 삭제
09-12-24 23:54
막 웃다가,, ^^ 급... 눈물입니다 T....... 잘 봤어요.     답변 삭제
09-12-25 00:08
ㅋㅋ
너무 좋아요 ^^     답변 삭제
09-12-25 00:26
정말
아름답습니다.이제 지금쯤 두분 바쁘시겠네요.     답변 삭제
09-12-25 00:39
zzz
zzz<-- 이씨1발새끼야 뒤질래 개1같은새1끼야 니네에비에비 3대가 저주나 쳐받아라 씨1발룐아     답변
09-12-25 00:54
 
asd
니같이 고인드립 좋아하는 애한텐 크나큰 감동으로 밀려왔을듯ㅋ     답변 삭제
09-12-25 10:00
닥터켄신
정말 맘이 짠하네요.. 제 블로그에 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삭제
09-12-25 01:37
: )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크리스마스 정말 따뜻한 마음으로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답변 삭제
09-12-25 02:22
이영음가족
울컥...     답변 삭제
09-12-25 03:24
전라디언
개같은 전라도새끼들     답변
09-12-25 03:42
 
알바
형 팀장님이 오늘 삼겹살에 소주 쏜데요.
알바비도 많이 챙겼으니 오늘 달리게요 ㅋ     답변 삭제
09-12-26 10:45
가슴이짠하…
너무 감동적입니다. 한해도 지나기전에 잊을뻔했는데. 그립고 가슴 짠합니다     답변 삭제
09-12-25 06:24
-_-
이 고인드립은 뭐지...     답변 삭제
09-12-25 08:26
airsung
너무나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답변 삭제
09-12-25 09:59
ㅁㄴㅇ
멋진 고인드립 이었습니다 ^^     답변 삭제
09-12-25 10:00
손발이
오그라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변 삭제
09-12-25 10:50
compial
저도 제 블로그에 담아가겠습니다// 좋은 만화 감사합니다 ㅠ_ㅠ/     답변 삭제
09-12-25 11:48
플린
와아~     답변 삭제
09-12-25 12:03
주영곰
ㅠㅠ     답변 삭제
09-12-25 13:46
불꽃
내년에도 꼭 다시 와 주시길..     답변 삭제
09-12-25 16:06
좌빨
다시 돌아와서 우리나라를 북한으로 만들어주세요     답변 삭제
09-12-25 16:41
흐린오후
아.. 정말... 좋습니다. 저도 클럽과 미니홈페이 출처 밝히고 게시합니다. 좋은 만화 감사합니다.     답변 삭제
09-12-25 17:15
여누리
잘봤습니다. 님 같으신 분이 있어 올겨울 더욱 따뜻해집니다.     답변 삭제
09-12-25 19:02
zofo
너무 감동적입니다. *(감동)* 한 덩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삭제
09-12-25 19:42
행인
퍼가요~     답변 삭제
09-12-25 20:50
삼종
정말 잘 보고 갑니다. 고마워요 ^^     답변 삭제
09-12-25 21:19
친구
* 비밀글 입니다.     답변 삭제
09-12-25 21:36
남유영
잘 보고갑니다ㅠ_ㅠ     답변 삭제
09-12-25 21:52
떠얼
이영음에서 왔어요! 크리스마스 선물 고맙습니다^^     답변 삭제
09-12-25 22:46
손새롬
나 또 울었잖아요...     답변 삭제
09-12-25 22:48
김소형
친구야, 따뜻한 크리스마스선물 잘봤다. 많이 유포해도 되나? ㅋㅋ 우리 현우도 많이 좋아라 하네. 젤로 존경하는 분과 두번째로 존경하는 분이 함께 나온터라... 만화가 현실이 되는 그날을 그리워 하며 오랜 친구가 응원하마.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보여줘~     답변
09-12-25 23:09
 
내일공방
고맙다 소형이 가족도 메리 크리스마스~~~~     답변
11-08-23 09:02
우주비행사
감동 또 감동입니다. 너무나 따뜻한 그림이고요. 그림자체로도 너무 정감어리고 좋습니다. 내용처럼 2010년에는 모든이들의 소망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국민들이 바라는 바로 그 소망(?)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고생 많이 하셨고요 올 크리스마의 최고의 선물 잘 받았습니다.     답변
09-12-26 01:59
 
공영석
코앞에 닥친 날짜에 힘들었는데 우주비행사의 격려 덕에 겨우 올릴수 있었습니다.  감사해요     답변 삭제
09-12-28 05:58
gomtank
역시 영석님 대단하시네요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 합니다.
너무 잘보고 돌아갑니다.     답변 삭제
09-12-26 02:46
내일공방
DJ 님의 '손뜨개 장갑' 은 이희호 여사 께서 떠주신 손뜨개 장갑 이었습니다.     답변 삭제
09-12-26 03:39
라온수카이
다른 싸이트에 소개했습니다. 좋은 만화 잘 보고 갑니다.     답변 삭제
09-12-26 05:02
qwe1
아따 슨상님 ㅠㅠ     답변 삭제
09-12-26 05:58
정말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훈훈합니다.. 짠하네요......     답변 삭제
09-12-26 08:56
노송
나한티는 ( 캬~ ) 두 안주구..(솔로청산) 두 안주시구...     답변 삭제
09-12-26 10:47
권오남
산타 선물 군장인줄 ㅜㅜ     답변 삭제
09-12-26 10:57
김민선
잘봤습니다.잘 만드셨네요..뭐가 필요하겠습니까..만화처럼 용기와 희망 그리고 사랑이 넘치는 세상으로 만들어야지요..     답변 삭제
09-12-26 11:07
신현준
퍼갈게요^^     답변 삭제
09-12-26 12:18
이다영
그림 너무너무너무 잘봤습니다 감동적이에요 주변사람들과도 나누고싶어서 개인블로그로 스크랩해갑니다 좋은만화 감사합니다     답변 삭제
09-12-26 13:24
버럭
너무 잘 만드셨어요  소중히 담아갑니다     답변 삭제
09-12-26 13:31
까뮈
서프에 오셔서 댓글 남기셨길래 저도 감사의 마음 전하러 왔습니다.좋은 작품 만드신 님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 전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 삭제
09-12-26 15:24
모그린
너무 감동적이여서 불펌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 시켜 주고 싶어서요 .. 양해와 이해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삭제
09-12-26 18:43
Taeilous
아... 진짜 삐뚫어진 인간들 만다. 병들었어... 병...
멋진 작품으로 감동 주신 작가님께 감사말씀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 삭제
09-12-26 20:38
한길
그 마음이 따뜻하네요.     답변 삭제
09-12-27 00:23
푸른강
좋은 그림 퍼 갔습니다....^^
많은 이들과 함께 내일공방님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요...힘찬 새해 맞으시기 바랍니다.... ^^//     답변 삭제
09-12-27 02:22
김서현
눈물이 핑도는군요 소중히 담아가겠습니다.     답변 삭제
09-12-27 15:54
친구
기특한 울 쉐이...     답변 삭제
09-12-27 22:58
방은수
왜이리 아픈지요!     답변 삭제
09-12-28 00:02
아이둘엄마
너무나 눈물이나네요.........감사합니다     답변
09-12-28 14:26
 
내일공방
감사 합니다............     답변
11-08-23 09:02
ㅇㅇ
맨 마지막 작가님이 필사적으로 전하려고 하셨던 am 6.15가 눈에 띄는군요. 경애하는 지도자 김정일 장군님과 김대중의 약속은 꼭 지켜져야 합니다. 함요... 작가님 통일의 그날까지 힘내세요     답변
09-12-30 02:17
 
뭐??
경애하는 지도자 김정일 장군님????
너무한거 아니냐????? 게다가 김대중 전 대통령은 그냥 김대중???
북조선인민은 북조선 사이트에서 노세요. 제발...
북조선 정보통신부나 머 이런거 없냐? 대한민국사이트 정도는 차단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그잘난 주체사상 안흔들리려면..     답변 삭제
09-12-30 16:38
내일공방
만화는 만화로 봐 주셨으면 합니다.  이후에 만화의 내용과 지나치게 벗어난 이야기는 삼가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 (_._)     답변 삭제
09-12-30 17:18
ㅗ오나기
아.. 정초부터 눈물바람이네요..     답변 삭제
10-01-01 21:47
김영택
고맙습니다.

아직도 눈물이 나는군요     답변 삭제
10-01-04 09:42
김영택
그림 퍼 가겠습니다.     답변 삭제
10-01-04 09:44
내일공방
은파람님~ 하도 광고글이 붙다보니 본의 아니게 제실수로  은파람님 ip 주소가 차단 되었을 겁니다. 월요일 다시 복구 해놓겠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은파람님께 알려주세요     답변
10-01-09 03:14
내일공방
그외에도 ip 차단되어 접근 차단 되신분 있으시면 저에게 알려 주세요     답변
10-01-09 07:07
최진욱
정말 반갑군요. 이렇게 그림을 잘 그리는 줄 미처 몰랐습니다. 아마도 한국 최고인 듯! ^ ^
나도 '다음'에서 투표를 했는데, 좋은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이야기는 다소 황당했지만.^ ^     답변
10-04-15 14:38
 
내일공방
최진욱 교수님 정말 반갑고 고맙습니다. ^ ^  최고의 그림장인 최진욱 선생님 과찬에 동의 할순 없습니다..
 제가 학교 다닐때 선생님의 그림이며 행동하나 선생님 됨됨이에 많은 영향을 받았던 학생중 한명 이었답니다. ^ ^ 
문자로 먼저 인사를 드리게 됨을 죄송 스럽게 생각하며 다음엔 직접 찾아 뵙고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10-04-17 21:41
gh
...............이건....     답변 삭제
10-05-11 18:19
진정한서민
오늘 가입해주신 카페 회원입니다..
예전에 이 카툰 보고서........제 블로그에도 퍼가고...그랬는데..
감사하고...반갑습니다.     답변
10-05-13 15:42
 
내일공방
진정한서민님 반갑습니다. ^-^     답변
10-05-14 04:07
Cronis
훈훈하군요.. :) 인물도 그렇지만 뭣보다 선물의 내용이 인상적이네요.     답변
10-12-22 22:23
 
내일공방
그 어떤 정신적인 이야기 라고 생각 되어서요..     답변
11-08-23 08:01
명박퇴진 …
올해에 이 만화가 동영상으로 다시 만들어졌더랍니다. 영상으로 보는 그 감동........
올해 성탄도 잘 퍼갑니다. 님도 즐거운 성탄 보내시고 온 세상에 평화가 함께 하기를...... 그리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답변
10-12-24 15:15
 
내일공방
목록에서 젤위 [모션 그래픽] 크리스마스 선물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
10-12-24 18:32
김용호
사랑합니다. 김대중 대통령님, 노무현 대통령님     답변 삭제
10-12-25 12:53
아니
이건또봐도 또눈물나네요ㅠㅠ또올때도 또울꺼에요ㅠㅠ     답변 삭제
11-07-15 20:09
sdvdsvsdv
Our task is to provide ideas and solutions for every aspect http://tera4gold.com/ cheap tera gold |
 of your web presence and guide you through the http://tera4gold.com/ tera gold |  The Official Bollywood movie website. http://tera4gold.com/ buy tera gold |Although she has a nonverbal learning disability that affects her visual-spatial skills  http://tera4gold.com/ tera online gold | the opportunity to try a variety of assistive technologies and universal designs     답변 삭제
11-11-25 11:04